본문 바로가기
이전
        로그인
농수산식품 산업 발전을 이끌어 갑니다
교육안내
교육일정/신청표
과정명 [축산물품질평가원]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- 1기 URL복사 과정상태 교육완료
교육목표 축산 유통구조와 트렌드를 이해하고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
교육대상 축산 유통종사자
연간교육일정

교육개요/교육비

교육개요/교육비표
교육방법 집합 교육형태 집합
교육기간 2024-04-18 ~ 2024-04-19 교육시간 2일(10시간)
교육계획인원 20 명 교육비(1인) 30,000원
교육장소 aT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(수원 당수동 소재) 교육담당자 교육운영부 지혜선
문의 전화번호 031-400-3535 문의 이메일 agroedu@at.or.kr
교육수료 조건 출석률 70%이상
교육생 준비물 개인 세면도구 및 필기구 등
※ 교육비는 교육장 및 식재료 준비에 활용되기 때문에 교육시작 4일 전부터는 교육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   교육시작 4일전에는 교육참가 여부를 확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신청 및 접수

신청 및 접수표
신청기간 2024-02-27 00:00 ~ 2024-03-28 13:00
※ 계획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시,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신청방법

▪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

교과목 목록 (※ 교육 내용 및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
교육일자 강의시간 교육과목 주요내용 소요시간 교육(강의)방법
2024-04-18 14:00~15:00 축산 유통의 개요 · 축산물 유통의 정의, 기능 및 특수성
· 축산물 유통환경의 변화
1 실무
2024-04-18 15:00~16:00 축산물 소비·유통 트렌드 · 축산물 소비 및 유통 트렌드의 변화 1 실무
2024-04-18 16:00~17:00 축산물 유통구조 · 투입·생산·도매·소매단계별 구조
· 단계별 주요 이슈 및 미래상
1 실무
2024-04-18 17:00~18:00 축산물 유통조성 기능 · 주요 축산유통 정책방향, 지원제도 등 1 실무
2024-04-19 09:00~12:00 마케팅전략 프레임워크의 이해 · 마케팅의 정의 : 가치중심
· 마케팅전략 수립 프레임워크 : 3C/STP/4P
3 실무
2024-04-19 13:00~16:00 상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핵심가치요소 개발 · 축산상품 유통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가치요소의 이해
· 각 핵심가치요소의 개발방법
- 목표시장 및 목표고객 선정 : 컨셉/ABV/TPO/차별화요소/USP
3 실무
 
모바일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