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수산식품 산업 발전을 이끌어 갑니다
교육안내
과정명 | [축산물품질평가원]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- 1기 | URL복사 | 과정상태 | 교육완료 |
---|---|---|---|---|
교육목표 | 축산 유통구조와 트렌드를 이해하고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
|
|||
교육대상 | 축산 유통종사자 | |||
연간교육일정 |
교육개요/교육비
교육방법 | 집합 | 교육형태 | 집합 |
---|---|---|---|
교육기간 | 2024-04-18 ~ 2024-04-19 | 교육시간 | 2일(10시간) |
교육계획인원 | 20 명 | 교육비(1인) | 30,000원 |
교육장소 | aT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(수원 당수동 소재) | 교육담당자 | 교육운영부 지혜선 |
문의 전화번호 | 031-400-3535 | 문의 이메일 | agroedu@at.or.kr |
교육수료 조건 | 출석률 70%이상 | ||
교육생 준비물 | 개인 세면도구 및 필기구 등 |
※ 교육비는 교육장 및 식재료 준비에 활용되기 때문에 교육시작 4일 전부터는 교육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교육시작 4일전에는 교육참가 여부를 확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교육시작 4일전에는 교육참가 여부를 확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 및 접수
신청기간 |
2024-02-27 00:00
~
2024-03-28 13:00
※ 계획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시,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 |
||
---|---|---|---|
신청방법 |
▪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|
교과목 목록 (※ 교육 내용 및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교육일자 | 강의시간 | 교육과목 | 주요내용 | 소요시간 | 교육(강의)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2024-04-18 | 14:00~15:00 | 축산 유통의 개요 | · 축산물 유통의 정의, 기능 및 특수성
· 축산물 유통환경의 변화 |
1 | 실무 |
2024-04-18 | 15:00~16:00 | 축산물 소비·유통 트렌드 | · 축산물 소비 및 유통 트렌드의 변화 | 1 | 실무 |
2024-04-18 | 16:00~17:00 | 축산물 유통구조 | · 투입·생산·도매·소매단계별 구조
· 단계별 주요 이슈 및 미래상 |
1 | 실무 |
2024-04-18 | 17:00~18:00 | 축산물 유통조성 기능 | · 주요 축산유통 정책방향, 지원제도 등 | 1 | 실무 |
2024-04-19 | 09:00~12:00 | 마케팅전략 프레임워크의 이해 | · 마케팅의 정의 : 가치중심
· 마케팅전략 수립 프레임워크 : 3C/STP/4P |
3 | 실무 |
2024-04-19 | 13:00~16:00 | 상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핵심가치요소 개발 | · 축산상품 유통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가치요소의 이해
· 각 핵심가치요소의 개발방법 - 목표시장 및 목표고객 선정 : 컨셉/ABV/TPO/차별화요소/USP |
3 | 실무 |